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성남시청 카페 추천 미다원 전통찻집 찐 후기

by 쏘그밍 2022. 8. 12.

성남시청 여수동에 있는 카페 찻집 미다원에 갔다.
근처에 프랜차이즈 카페나 개인카페들이 많았는데
미다원은 그 사이에 눈에 띄는 카페 전통찻집이다.

외관만 봐도 일반 카페보다는
차를 위주로 파는 곳이라는 걸 알 수 있는 ㅎㅎ
한옥느낌이라 분위기 있다~

카페 내부 곳곳 인테리어가 전통적이고 너무 느낌있었다.
같이 간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다는~^^

미다원 메뉴판이다.
우리는 오미자차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음료를 자리로 갖다주시는데
깐 밤과 은행, 건자두가 이쁘게 놓여진 주전부리도 같이 주신다.
주전부리 접시도 너무 이쁘고 색감도 이뻐서
엄마랑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다는 ㅎㅎ
오미자차도 너무 상큼하고 맛있었다!!
갈증해소에 최고!!👍🏻

너무너무 느낌있는 카페
미다원❤️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다른 차도 마셔보구싶다~!

미다원 성남시청점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997번길 25-16
https://naver.me/xNdrJzDf

미다원 성남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5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