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화도 애견동반 신축 독채펜션, 또 가고 싶은 뽀아하우스에서❤️

by 쏘그밍 2022. 9. 4.

뽀아 하우스에서 소금이 와의 첫 여행기 ❤️

 

소금이는 외부인에 대한 경계도 심하고 겁도 많아서

펜션 정할 때부터 강아지 개별 운동장이 있는 독채펜션 위주로 알아보았다.

 

뽀아 하우스는 일동, 이동, 삼동으로 3채로만 구성되어 있고 각 집마다 반려견 개인마당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ㅎㅎ

우리는 개인마당이 조금 더 넓어보이는 삼동으로 예약을 했다!

 

여행 당일.. 그 전날까지 그렇게 좋던 날씨였는데..

당일날은 하루종일 비 예보가 있었다ㅜㅜ

제발 구라청이길 빌며 예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또 확인했지만.. 종일 비가 오고 말았다..ㅎ

 

그래도 여행가는 길은 비가 와도 설레는 법~

 

 

차가 조금 막혀서 2시간 조금 넘게 걸렸는데, 소금이 가 이렇게 장시간 차를 타보기는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역시나 중간에 멀미를..ㅠㅠ

 

지친 소구미.. 거의 도착할 때쯤엔 품에 안겨서 졸면서 옴 ㅜㅜ

안쓰럽지만.. 좀 귀엽네.. 히히

그래도 어찌저찌 강화도에 무사 도착!!!! 

 

체크인 시간까지 1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가까운 애견 동반 카페에 가서 시간을 보냈다~

카페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에 자세히 해보기루~ㅎㅎ

 

뽀아 하우스 입실시간 3시를 조금 넘겨서 도착!

각 동마다 주차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너무 편했다 ㅎㅎ

 

우리가 제일 늦게 도착했다는 사장님의 말씀 ㅎㅎ

 

우리가 1박 동안 묵을 삼동 외관 모습이다.

펜션 이용 안내를 받고 입실~!

들어가자 보이는 거실~

꽤 널찍하고 곳곳에 강아지 용품들도 보인다~!

 

주방도 너무 깔끔하고 예쁨 ❤️

 

정수기 있는 줄 모르고 생수도 사 왔는데~ 짱짱!

 

주방 우측에는 뒷마당으로 나가는 문도 연결되어있다.

 

거실에 있는 오락기와 펫 드라이어 룸, 애견샴푸, 수건 등~

 

애견용 샴푸는 2종류가 비치되어있고 컨디셔너까지 있음!

강아지 전용 수건과 패드, 펫 드라이어 룸이 무서운 아이들을 위한 드라이어까지 있다.

 

욕실 앞에는 건식 세면대와 강아지 전용 욕조까지~!!

강아지 전용 욕조는 물 빠지는 곳을 막으면 버블스파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용해보진 않았다.

너무너무 좋은 시설들.. 흫

 

펜션 내부는 신축이어서 그런지 인테리어, 시설 모두 너무너무  깔끔했다!

 

욕실 쪽에도 문이 하나 있는데 뒷마당으로 연결되고,

야외 욕조가 바로 보인다.

 

야외 욕조와 바비큐 테라스~

 

 

뒷마당에도 자그마한 마당이~

 

삼동 거실 창에서 보이는 뷰~!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치지 않으면 밖에서 내부가 훤히 보인다.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뽀아 하우스 이용 안내문도 한번 읽어보고~

넷플릭스 시청 가능도 너무 좋은데? ㅎㅎ

 

방을 한 번씩 둘러보고 소금 이를 바로 개별 마당에 풀어주었다.

신나게 뛰어다니는 소구 미~

바로 쉬야하고 응가까지^^ㅎ

 

개별 마당마다 펜스에 배변봉투도 걸려 있어서 바로바로 치울 수 있다~

 

공용 마당~

하루 종일 흐린 하늘 ㅠㅠㅠㅠ

사진이 이쁘게 담기지 않아서 너무 아쉽네..

 

일동, 이동의 외관!

공용 마당에서도 신나게 뛰어노는 소금이 ㅎㅎ

 

그동안 야외 욕조에 온수 받아서 첨벙첨벙하기 ㅎㅎ

반신욕 하면서 맥주도 마시기~

행복 행복 ㅎㅎㅎㅎ

 

비 와서 이미 다 젖은 소금이 도 견생 첫 수영에 도전해보았다!

 

생각보다 물높이가 얕아서 제대로 된 수영을 해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헤엄을 치긴 치네?ㅎㅎㅎㅎ 싱기싱기

수영하는 모습은 찍지 못했다고 한다..ㅎ

 

신나게 물놀이하고 전용 욕조에서 목욕을 시켰는데..

이건 완전 신세계.....

항상 목욕시킬 때마다 옷 젖고 난리난리였는데 이렇게 편할 수가..

갖고 싶다 강아지 욕조..!!

 

또 한 번의 신세계..!

펫 드라이어 룸!

목욕 후에 드라이기로 털 말려주는 게 항상 일이었는데

그냥 펫 드라이어 룸에 들여보내고 설정하면 알아서 다 말려준다는..!

처음이라 조금 무서워해서 앞에 앉아서 지켜보았는데 생각보다 잘 버텨주는^____^

 

벌써 저녁시간이 되어 바비큐 시작~

집에서 가져온 원소주랑 쏘고기~ㅎㅎㅎ

 

저녁이 되니 비도 그치고..

비가 그치니 하늘이 이렇게나 이뻐지다니!!!

하루 종일 비 온 게 다 용서되는 저녁놀!ㅎㅎ

 

노을 보며 소고기 한 점~

너무너무 맛있었던 소고기 바비큐ㅠㅠ

 

하루 종일 뛰어놀아 힘들었을 소금이 도 소고기로 단백질 보충시켜주기 ㅎㅎ

 

점점 더  이뻐지는 하늘 ㅠㅠ ❤️

 

한우 국밥과 라면까지~~ 야무지게 잘 먹었다 ㅎㅎㅎ

 

해뜨기 전 새벽에 다 같이 나와 산책도 하고~

소금이는 새벽에도 뛰뛰 ㅎㅎㅎ

 

그리고 뽀아 하우스의 조식!

아홉 시 반쯤에 관리동에 가면 커피와 조식을 제공해주셔요!

 

삼동 앞 테이블에서 먹고 싶었는데 햇빛이 너무 쨍쨍해서 뒷마당에서 냠냠~

입실부터 퇴실 전까지 너무나도 완벽했던 뽀아 하우스!

 

조만간 다시 방문하고 싶은 나만 알고 싶은 펜션ㅎㅎㅎ :-) ❤️

강아지와 첫 여행 소중하게 만들고 갑니다!

 

 

뽀아 하우스

#독채 #개별바비큐 #침대방 #2인실 #가족실 #신축 #모던 #갯벌 #반려동물 #바비큐장 #조식제공 #와이파이 #잔디 #바닷가

 

https://naver.me/GyLtojKq

 

뽀아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4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ppoahouse.com/

 

뽀아하우스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여행, 모두가 행복한 뽀아하우스로 초대합니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정원과 우리끼리 즐기는 울타리가 있는 개별 정원, 카페와 각종 편의 시설을

www.ppoahous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