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종로] 효자동목고기 제주돼지 맛집!

by 쏘그밍 2022. 7. 25.

요즘 자주 가게 되는 종로 ㅎㅎ

제주산 목살이 맛있다는 효자동 목고기에서 저녁을 먹었다.

 

종로3가역 15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영업시간은 월~토 16:00~22:00까지.

 

우리는 금요일 퇴근시간때 갔는데 자리가 다 차있어서 대기를 했다.

가게 내부가 크지않아서 퇴근시간이나 주말에는 웨이팅을 해야 할 것 같다.

예약도 가능한 것 같으니 예약을 하고 가는 것도 좋을 듯!

 

 

웨이팅하면서 찍어본 간판

우리는 대기1번이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ㅎㅎ

효자동목고기 메뉴판

우리는 4명이라 목고기2,가브리살1을 주문하고 추가로 목고기 2를 더 주문했다.

 

여기는 인원수대로 밑반찬을 주시는데

각자 먹을 수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다.

목고기 2인분~

고기도 두툼하고 빛깔만 봐도 너무 신선해보임~!

고기도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

구워서 한 점을 그릇에 놔주셔서 먹었는데 사르르 녹는 그 맛.. 잊을 수 없다 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다~!

왼쪽 가브리살 / 오른쪽 목고기

 

개인적으로 가브리살도 맛있었지만 목고기가 너무 맛있었음.

 

귀여운 소맥잔 ㅎㅎㅎㅎ

역시 고기엔 쏘맥이쥐~

사이드로 주문한 열무국수..

요기 열무국수 맛집인가요?ㅎㅎ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ㅠ

마지막에 주문한 껍데기는 너무 구워서인지 딱딱해서 별로였지만..

고기랑 열무국수 다 맛있게 잘 먹었다~

 

 

 

https://naver.me/Gw5EIgry

 

효자동목고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블로그리뷰 10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