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강화도 애견동반 카페 느긋

by 쏘그밍 2022. 9. 6.

저번 주, 소금이와 첫 여행 강화도에서

펜션 가기 전 시간이 남아 급하게 검색해서 들린 곳,

카페 느긋

 

출발했을때부터 강화도 도착할때까지 내내 비가 내렸다는ㅠㅠ

꽃과 풀이 많은 푸릇푸릇한 느낌의 카페~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시골 길목에 있는 조용하고 느긋한 카페라고 적혀있는데 소개와 딱 맞는 느낌 ㅎㅎ

 

음료가격은 적당한 편이다.

우린 아메리카노랑 레몬차를 주문했다.

그리고 반려견은 목줄과 매너벨트가 필수라고 한다.

소금이도 매너벨트를 구입해서 사용했다.

매너벨트는  음료 주문 시 요청하면 되고 비용은 1,000원이다.

 

커피 기다리는 동안 창문도 찍어보고~

격자형 창문이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카페 한켠에 있는 하트 거울~

곳곳에 있는 소품들도 너무 분위기있고 이쁘다 ㅎㅎ

 

확대해서 찍어보기 ㅎㅎ

 

우리는 소금이가 조금 편할 것 같은 좌식에 앉아서 먹었다.

좌식 이용시, 발바닥을 닦아주고

매너벨트/기저귀는 필수라고 한다 !

 

 

조금 출출해서 앙버터 크로플도 주문했는데..

오잉 여기 디저트 맛집이네!!!

근래 먹었던 앙버터 중에 제일 맛있었다.!! ㅇ.ㅇ

 

사진을 잘 찍어보고싶었는데 구도가 안나온다..ㅎ

 

 

카운터 왼쪽편엔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도 넓고 깔끔한 편이었다.

 

스크린에는 인생영화인 이터널선샤인이 틀어져있었다.

너무너무 명작이쥐~

 

이 카페에서 좋았던 점은

애견용품 대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ㅎㅎ

사진과 같이 박스에 있는 용품만 대여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나머지 옷이나 다른 용품들은 판매용인 것 같았다.

 

밀짚모자랑 선글라스 씌어봤다 ㅋㅋㅋ

예상외로 선글라스 잘 쓰고있는다 ㅋㅋㅋ 넘나 귀욤

강아지 견생샷 건져주기 딱 좋은!ㅎㅎ

 

 

카페느긋
https://naver.me/FLByiET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