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수원 행궁동 뷰 좋카페 위해브투데이 we have today

by 쏘그밍 2023. 12. 27.

 

크리스마스를 맞아 2년 만에 다시 찾은 행궁동! ㅎㅎ

행궁동카페 검색하면 너무 다 예뻐보여서 어딜 가야 할지 결정장애가 왔지만,,

행궁뷰에 꽂혀서 가게된 위해브투데이다.

 

행궁동은 주차가 헬.. 돌고 돌아 겨우 주차를 하고

카페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해서 조금 걸어야 했지만

오히려 카페 가면서 행궁동 거리 이곳저곳 구경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ㅎㅎ

 

 

걷다 보니 보이는 카페 표지판

 

 

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계단이 보인다.

주택가 사이에 자리한 카페.

 

 

위해브투데이는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입구 들어서면 오픈주방과 카운터가 있고,

반대 벽면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다.

 

 

카페 내부 화이트&우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

 

 

심플한 트리는 오히려 카페 분위기랑 더 잘 어울리는 듯!

처음엔 트리옆에 자리를 잡았다가 햇살이 너무 강해서 자리를 옮겼던ㅎㅎ

 

 

카운터 반대편 안에는 또 다른 룸이 있었고,

한쪽 룸에는 3개의 다른 테이블이 있었고, 한쪽 룸에는 한옥이 보이는 통창으로 된 작은 테이블 공간이 있었다. 

구석구석 화분과 조명, 거울, 소품들이 아기자기하다.ㅎㅎ

 

 

화장실은 카페 안에 있고 남녀공용이다.

 

 

위해브투데이 카페 메뉴.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가 많아서 한참 고민했던..ㅎ

 

 

우리는 운 좋게 통창 바로 앞자리에 앉았다!

주말은 3인이상 이용 가능하다고 적혀있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손님이 없어서 눈치 보지 않고 앉을 수 있었다 ㅎㅎ 

 

이 날 크리스마스 주말이었는데.. 왜 사람이 없지..? 의아했었는데

우리가 앉자마자 손님들이 줄줄이 들어왔었던ㅎㅎㅎㅎ

한 발만 늦었으면 통창 자리 못 앉을 뻔했잖아~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
레몬머틀티 6,000
딸기롤 8,000
앙버터크로플 8,800

 

우리는 점심을 안 먹고 갔던 지라 디저트를 두 개나 시켰다.

빵을 두개나 시킨 건 처음이었다 ㅋㅋ

배가 고파서인지.. 다 맛있어 보였다ㅜㅜ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진하게 먹는 나한텐 약간 싱거운 느낌..?

남친이 주문한 레몬머틀티도 남친 입맛에는 별로였다고 한다.. 

 

 

딸기롤과 앙버터 크로플은 맛있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아는 맛이라 맛이 없을 수 없는 맛!ㅋㅋ

 

운 좋게 사람 없을 때 좋은 자리에서 좋은 뷰 구경하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던 위해브투데이~

행궁동 데이트 코스로 강추합니당!

 

위해브투데이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26 2F
월-일 12:00 ~ 20:30
0507-1416-7839

https://naver.me/xswyoxmH

 

위해브투데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1 · 블로그리뷰 764

m.place.naver.com

 

카카오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