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분당 서현역 카페 추천 / CAFE by MIN 카페바이민

by 쏘그밍 2023. 12. 30.

 

요즘 내 최애 CAFE by MIN 카페바이민 카페를 소개합니다 :-)

카페바이민은 분위기도 음료 맛도 너무 좋은 곳.

 

원래는 판교에 있었다가 작년 9월에 서현으로 이전한 듯하다.

서현이 본점이고 여의도에서 지점이 있는 것 같다.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7 1층
0507-1344-8355
월~금 07:00-22:00 / 토,일 12:00-21:00

 

 

카페바이민 외관 모습.

카페 전면 폴딩도어 통유리창으로 탁 트여있어 개방감이 있다.

유리창에는 눈꽃송이 스티커가 군데군데 붙여져 있고,

훤히 보이는 카페 내부는 우드톤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곳❤️ 

 

날씨가 선선해지면 폴딩도어를 활짝 열어두는 것 같던데 그때 꼭 다시 방문해 봐야지!

 

 

카페바이민은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면 된다.

 

 

카페 입구에 자리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트리와 인형, 소품들 ❤️

저 스피커(?) 위에 알파카인형.. 볼 때마다 귀엽네 ㅎㅎ

 

 

카페바이민은 카운터 및 바테이블이 카페 중앙에 ㄷ자로 있고

그 중심으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바테이블 앞쪽 테이블은 대부분 2~3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다.

테이블이 나란히 배치되어 있는데 테이블 간 간격이 넓은 편이라

옆테이블 신경 쓰지 않고 편안하게 대화나누기에도 좋다.

 

 

전체적으로 우드&화이트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이다.

인스타 감성 분위기 제대로~~

 

 

카페 바테이블 안쪽으로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이곳은 3인 이상을 위한 공간인 듯싶다.

 

 

공간이 넓은데 테이블이 2개만 있어서 조용하고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에 자리를 잡아도 좋을 것 같다.

이 공간엔 메리크리스마스 문구가 적혀있는 원형 거울도 있는데 여기서  사진을 많이들 찍는 것 같다 ㅎㅎ

 

 

카페바이민 메뉴판.

시그니처, 베스트, 신메뉴 등 표시가 되어있다.

카페바이민은 원래 시그니처 커피인 핑크슈페너와 벚꽃슈페너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다는데!

다음엔 나도 아인슈페너를 꼭 먹어보기로..!

 

 

카운터 옆에는 쿠키와 케익, 마카롱이 진열되어 있다.

카페바이민 마카롱은 색소를 넣지 않는 무색소 마카롱으로 건강하게 맛볼 수 있다고 하는데

고메 버터와 좋은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다고 한다.

색소를 넣지 않아서 알록달록한 마카롱은 아니지만 충분히 귀염뽀짝한 듯 ㅎㅎ

 

 

수제밀크라떼 5,500원
초코라떼 5,000원
진저라떼 5,000원

 

셋 다 다른 음료 주문한 ㅋㅋ

 

언니가 주문한 수제밀크라떼는 일반 라떼보다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

진저라떼, 초코라떼도 맛있음!

다만 지난번에 주문한 초코라떼는 더 이쁘게 아트 해주셨는데 오늘은 좀 심심하게 해 주셔서 아쉬웠다.

직원분들마다 해주시는 아트가 다른 듯..ㅎㅎ

 

⬇️ (참고) 지난번에 주문했던 초코라떼 ⬇️

 

뭐 그래도 맛만 있으면 됐지~

ㅎㅎㅎㅎ

 

 

카페바이민 화장실은 카페 안에는 없고,

건물 안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밖으로 나가는 게 귀찮긴 하지만 화장실도 깔끔하고 칸도 많아서 나름 괜찮음.

 

 

 

카페바이민은 서현역 5번 출구 로데오거리 뒷골목에 있으며,

1번 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카페바이민

https://naver.me/xejlIyzJ

 

카페바이민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3 · 블로그리뷰 58

m.place.naver.com

 

카페바이민 본점 서현점은 주말 낮에 가도 사람이 많지 않아

북적북적하지 않고 조용하고 차분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이 큰 장점인 것 같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료도 맛있는데 왜 손님이 많지 않은지 의문..

내가 손님이 없을 때만 갔을 수도 있겠다ㅎㅎㅎ

 

암튼 요즘 내 최애카페 카페바이민~~ 조만간 또 갈게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