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신현리맛집]60계치킨 경기광주오포점 / 반반치킨 / 떡볶이 존맛

by 쏘그밍 2022. 8. 18.

60계치킨 경기광주오포점 / 반반치킨 / 떡볶이 존맛

신현리 태재고개에 있는 60계치킨.

매장내부가 넓진 않지만 깔끔하고 손님들도 꽤 많이 온다.

 

먼저 나온 사이드메뉴 떡볶이~!

가게 지나다닐때마다 외관에 붙은 떡볶이 포스터를 보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맛봄 ㅎㅎ

떡볶이는 떡이 2종류가 들어가는데, 밀떡과 얇고 길다란 떡!

개인적으로 얇고 긴 떡이 너무 맛있어서 다 골라먹었다..ㅋㅋ

후추향이 강해서 딱 내스타일이었다!! 가격도 5천원으로 넘나 저렴~

나중에 떡볶이만 따로 포장해서 먹어야지~

 

 

뒤이어 나온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역시 갓튀긴 치킨이 젤 맛있다 ㅎㅎㅎ

양념도 옛날 통닭맛으로 내가 좋아하는 맛~

60계치킨 앞으로 자주 먹어야겠다!

 

https://naver.me/xxxIj9Bi

 

60계치킨 경기광주오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4 · 블로그리뷰 1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