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니어웨어 (unusually) sherbet knit 셔벗 니트 민트색 후기

by 쏘그밍 2024. 1. 4.

 

23FW 누적 2만장 판매 (unusually) sherbet knit
셔벗 니트 민트색 후기

https://nearwear.co.kr/product/23fw-%EB%88%84%EC%A0%81-2%EB%A7%8C%EC%9E%A5-%ED%8C%90%EB%A7%A4%F0%9F%8E%89-unusually-sherbet-knit-5color/5988/category/1/display/31/

 

23FW 누적 2만장 판매🎉 (unusually) sherbet knit (5color)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

nearwear.co.kr

 

오랜만에 지그재그 쇼핑하던 중 즐겨찾기 되어있는

니어웨어라는 브랜드에서 후기가 아주 많은 니트를 발견!!

가격도 저렴한테 퀄리티까지 꽤 괜찮다는 후기가 많았다!

 

 

색상은 닐라(아이보리), 딥핑크, 베이비핑크, 소프트민트, 다크네이비 5개의 컬러가 있다.

지그재그 후기 바닐라와 베이비핑크 후기가 가장 많았고,

처음엔 나도 베이비핑크가 예뻐 보였는데 내 얼굴엔 안 어울릴 듯싶어..

민트와 딥핑크 중 고민하다가 민트색으로 주문해 보았다. 

 

지그재그에서 29,900원에 구입했고 이것저것 쿠폰 적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니어웨어 공홈에서는 32,900에 판매하고 있는 듯?

또, 지그재그는 직진배송이라 그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게 느므 좋다!ㅎㅎ

 

실물&착용 사진

 

다음 날, 택배 오자마자 바로 개봉!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퀄리티가 너무 괜찮은데..?

색상도 촌스럽지 않고 넘 탁하지 않은 이쁜 민트색이다!

 

또 마음에 들었던 건 평소 크롭기장을 즐겨 입는데

셔벗 니트도 크롭기장이면서 밑단 시보리도 짱짱해서 핏이 마음에 들었다.

다만, 소매기장이 좀 길었는데 오히려 여리여리해보이는 효과가 나서 나쁘지 않았다.ㅎㅎ

 

다음날 바로 입고 출근했는데 보온성도 꽤 좋았다.

보송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너무 좋아서 계속 쓰담쓰담하게 되는 ㅎㅎㅎ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도 이너 없이 단독으로도 입어도 까슬함 없이 입기 좋은 니트라고 한다.

 

이 정도 가성비라면.. 다른 색상도 쟁여둘 만하겠는데..

아이보리랑 딥핑크도 구매해야게따 ㄱㄱ ❤️

 

 

니어웨어

https://nearwear.co.kr/

 

니어웨어 NEARWEAR

평범함 속에서 특별함을 만나는 니어웨어, 자체제작 UNUSUALLY

nearwear.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