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분당 서현역 즉석떡볶이 맛집 개성떡볶이

by 쏘그밍 2024. 1. 4.

 

서현역 즉석떡볶이 맛집, 개성떡볶이

 

요즘 서현역 가면 자주 먹는 즉석떡볶이 맛집!! 개성떡볶이다 ㅎㅎ

 

서현역 5번출구 은성프라자 건물 2층으로 올라오면

육쌈냉면이 바로 보이는데 우측 안쪽으로 들어가면 개성떡볶이가 나온다.

 

 

개성있게 맛깔난 떡볶이라서 개성떡볶이인가부다 ㅎㅎ

토요일 점심때였는데 사람이 한명도 없었다.

 

 

눈이 많이 왔던 날.

창가 자리에 앉아서 운치있게 눈구경 하면서 먹었다.ㅎㅎ

이제보니 여기 통창이 멋있네~~

 

 

테이블은 열 몇개정도 되는 듯.

다른 블로그 후기 보니 포장, 배달 주문이 많은 듯 했다.

다음엔 나도 포장해서 먹어야지~

 

 

개성떡볶이 메뉴판이다.

이번엔 개성떡볶이를 먹어보자했는데 개성떡볶이는 즉석떡볶이가 아니라하셔서,

여긴 즉석떡볶이 맛집이니까!! 즉떡으로 주문!

중간맛과 매운맛 사이로 주문했다.ㅎㅎ

 

 

즉석떡볶이 3인분과 쫄면사리 주문.

사리는 따로 주문하지않아도 라면사리, 쫄면사리가 들어가는데

쫄면은 많이 들어간다하지않으셔서 추가로 주문했다.

꺳잎, 숙주, 오뎅, 계란까지 기본 토핑이 푸짐하다~

 

 

푸짐푸짐~

우린 중간맛, 매운맛 사이로 시켰는데 많이 맵진 않았다.

개성떡볶이는 후추의 매운 맛이 강한 맛!

신전떡볶이 느낌의 즉석떡볶이 버전이랄까.

 

 

주변에 즉석떡볶이 파는 곳이 많지 않은데 진짜.. 숨은 맛집 인정..!

떡은 쫄깃쫄깃, 국물 맛도 좋아유~~

개성떡볶이는 주류도 판매하는데 술안주로 찾는 분들도 많은 듯.

맥주랑 먹으면 더 맛있겠다 ㅎㅎㅎ

 

 

마무리는 당연 볶음밥!!

역시 떡볶이 국물에 말아먹는 볶음밥이 최고인 듯@_@

포스팅 하다보니 또 생각난다.. 개성떡볶이..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 =33 ㅎㅎㅎ

 

서현역 개성떡볶이

https://naver.me/FMA65Pfc

 

개성떡볶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7 · 블로그리뷰 231

m.place.naver.com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8 , 206호
031-709-8886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