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야탑역 소곱창/곱창전골 맛집]시골양지곱창/1번출구 붕어빵 후

by 쏘그밍 2024. 1. 5.

 

야탑역 시골양지곱창

 

소곱창, 곱창전골이 맛있는 시골 양지곱창!

요즘 곱창전골에 빠져서 생각날 때마다 가는 곳이다.ㅎㅎ

곱창전골 맛있는 집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이곳 곱창전골은.,, 말해 뭐 해 ❤️

 

야탑역 1번출구쪽으로 나와 먹자골목거리에 있는 이코노샤르망 건물 1층에 있다.

코너에 노란색 간판이 크게 있어서 찾기 쉬울 듯!

 

 

시골양지곱창은 1층,2층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우리는 2층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바로 2층으로 ㄱㄱ(1층 사진 못 찍음)

2층에는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다.

 



기본찬으로 기름장, 고추절임, 막장 소스와 파김치, 부추김치가 나오고

서비스로 천엽, 생간, 선지해장국이 나온다.

 

선지해장국은 소곱창 주문 시에만 나오는데

직원분이 우리 곱창전골 시킨 줄 모르고 주신ㅎㅎㅎ

그냥 먹으라하셔서 선지해장국까지 먹었다~_~

 

 

시골양지곱창의 메뉴판.

우리는 둘이 가서 곱창전골 中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48,000원이다.

 

 

드디어 나온 곱창전골!

내가 좋아하는 팽이버섯과 버섯, 쑥갓 등 채소가 듬뿍 들어가 있다.

 

 

곱창도 많이 들어가 있는 편.

우리는 항상 주문 전에 얼큰하게 해달라고 하는데

사장님이 입맛대로 먹을 수 있게 다대기도 따로 챙겨주신다.

이 다대기 한 스푼만 넣어도 국물맛이 깊어짐..!ㅎㅎㅎㅎ

얼큰~~ 칼칼~~ 넘 나 맛있음 ㅜㅜ

개인적으로 여기 소곱창도 맛나지만 소곱창보다 곱창전골이 더 맛있는 것 같음!

 

https://naver.me/xXr7SIpB

 

시골양지곱창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4 · 블로그리뷰 78

m.place.naver.com

경기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86 이코노샤르망 109호
031-781-0460
월~금 16:00 - 02:00 (일요일 정기휴무)

 

 

집 가는 길에 붕어빵 먹고 싶었는데 지나가다가 맛있어 보여서 바로 줄 서기~~

야탑역 1번 출구 앞에 있는 붕어빵 파는 곳인데 여기 이미 유명한 데더라능

밀가루 피가 아주 얇고 팥 양은 어마어마함.

팥앙금 붕어빵만 있고 3개 2천원, 6개 4천원, 8개 5천원에 팔구계신당.

야탑역 붕어빵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