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 캐스퍼 구입기(터보 디 에센셜 아이보리) ②차량 배송 / 인수

by 쏘그밍 2024. 4. 17.

https://91-min.tistory.com/48

 

🚗 캐스퍼 구입기(터보 디 에센셜 아이보리) ①온라인 계약/

드디어 내가 차를 샀다!!! 강아지 병원 가거나 좀 멀리 나가야 할 때 등등.. 차가 있으면 참 편하겠다고 생각만 몇 년째,, 운전하는 게 겁나고 무서워서 차를 사는 건 엄두도 못 냈었는데 어느 날

91-min.tistory.com

 

온라인 계약 전자서명까지 완료날짜 2024-03-26

차량대금 결제 2024-03-27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차량대금 결제 후에 현대자동차에서 확인차 안내 전화를 한다는데

나는 이틀이 지나도 안내 전화를 받지 못해서 29일 금요일 아침에 캐스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을 했다.

상담사분이 확인을 해주시더니 아산출고센터가 배송지와 거리가 좀 있어서 주말엔 배송을 하지 않아 월요일쯤 받을 수 있을 거라는 안내를 받았었다.

그날 비가 많이 오기도 했고 차라리 비 안 오는 날 배송되는 게 낫지~ 생각했는데,

전화를 끊자마자 현대자동차에서 배송 준비 중이라는 알림톡이 왔다. ㅇ.ㅇ

 

 

① 차량 배송


 

 

그로부터 3시간 뒤쯤? 탁송사 인수, 배차안내 문자가 오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출고센터에서 출발 예정이라는 문자가 ..?

월욜에 올거라면서요..?

이게 무슨 소리지? 싶던 찰나에 차량이 도착했다는 문자가 왔고,

곧바로 형부한테 오는 사진들 ㅋㅋ (형부네 샵으로 차량을 배송했었다)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당황스러웠지만..

아무튼!!! 형부한테 차량이 잘 왔다는 사진을 받고 뛰기 시작하는 심장..ㅎㅎㅎㅎ 귀..귀엽다!!!

 

이 날 황사비였는데,, 황사비 잔뜩 맞고 온 캐스퍼ㅠㅠ

그래도 비 오는 날 이사하거나 결혼을 하면 잘 산다는 말도 있듯이,

무사고를 기원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기로ㅎㅎㅎ

 

 

② 차량 인수


 

신차검수도 문제없이 끝나고,

차량 정보 등 지급품도 이상 없이 잘 도착했다.

이틀 뒤, 형부가 직접 시공해 준 썬팅 >_<

(레이노썬팅 전면 35% 측후면 15%)

 

 

이 날, 조카가 차를 계~~속 닦아줬다 ㅋㅋㅋ

조카덕에 차가 반딱반딱+_+

 

 

썬팅할동안 큰언니가 직접 써 준 초보딱지 ㅋㅋㅋ

프린트로 뽑은 것 같다 ㅋㅋㅋ

 

 

드디어 완료된 썬팅~~!

썬팅해놓고 보니 또 다른 느낌의 캐스풔♥

 

형부 덕에 썬팅 잘 하구 그날 밤 캐스퍼 홈페이지서 차량인수 확정을 했다.

차량인수 확정은 캐스퍼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나의 구매 내역] - [차량인수 확정] 버튼 클릭하여 진행하면 된다.

 

※차량에 이상이 있거나 서류/지급품이 누락된 경우엔 버튼을 클릭하지 말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인수확정 후엔 차대번호를 확인하여 자동차보험 가입 후 차량 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다음은 보험 가입 / 차량 등록 절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기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