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야탑 숙성 대광어 전문 '도깨비숙성횟집'

by 쏘그밍 2024. 1. 23.

 

회가 급 땡겨서 야탑으로..ㅎ

도깨비숙성횟집은 전에 한번 가보려다 만석이라 다시 나왔던 기억이 있다.

이번에 갔을 때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자리가 한 두 군데 남아있었다.

항상 활어회만 먹다가 간만에 숙성회 먹을 생각에 설렘설렘~ㅋㅋ

 

숙성 대광어 전문점 '도깨비숙성횟집'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11번길 12-11 1층
전화 : 0507-1327-6852
영업시간 : 월-토 17:00~23:30 (일요일 정기휴무)
✔️ 포장가능
✔️ 하루 한정판매하며 재료 소진시 조기 영업종료

 

 

 

도깨비숙성횟집은 야탑역 1번이나 2번 출구로 나와 우체국이 있는 언덕을 쭉 올라오다 보면

우측에 풍천장어와 모토이시가 있는데 그 건물을 끼고 우측 골목으로 들어오면 찌마기를 지나 바로 위치해 있다.

 

 

일본 선술집 느낌의 도깨비숙성횟집.

4인석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다.

 

 

뒤쪽에는 카운터와 주방이 보인다.

어머니와 아들이 함께 운영하시는 걸까?

우리끼리 추측도 해본다 ㅎㅎ

 

 

도깨비숙성횟집의 메뉴판이다.

전에 검색했을 때는 모둠숙성회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대광어로 집중하시려는 듯하다.

 계절한정 삼치회도 있었지만 우리는 대광어 소자와 초밥용 밥을 주문했다.

횟집 갔을 때 초밥용 밥이 메뉴에 있으면 꼭 시키는 편이다!

 

 

기본 상차림.

쌈, 백김치, 초생강, 락교, 새우, 콘치즈, 마늘, 고추, 쌈장

 

 

횟집에서 콘치즈 먹는 거 오랜만인 것 같다 ㅋㅋ

회 나오기 전에 콘치즈 다 먹기 국룰..ㅎ

 

 

 

 

드디어 나온 대광어숙성회~!

처음 접시에 담겨 나오는 것을 봤을 땐,

다른 횟집에서 나오던 비주얼과 다르기도 하고,, 양이 왜 이리 적냐며 당황스러웠는데..

회가 겹겹이 가득 쌓여 있는 거라 결코 적은 양이 아니었다!

오히려 둘이서 다 못 먹고 남김..ㅎㅎ

 

대광어 (소) 40,000원

 

흔하게 먹는 광어지만 숙성회는 다르긴 다르다.

숙성회임에도 활어회같이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 살아있다.

감칠맛도 대박~~

 

 

뒤 이어 바로 나온 초밥용 밥.

초밥용 밥 (7pc) 2,000원

 

바로 와사비에 광어회 한 점 올려 먹어본다.

싱싱한 회에 바로 싸 먹는 초밥이란...... 오마카세가 따로 없다 ㅋㅋ

너무 맛있어서 초밥만 만들어 먹은 우리 ~ 초밥용 밥 추가 주문해서 계속 먹었다. ㅋㅋㅋ

초밥 위에 묵은지 올려서 먹어도 맛있는..!!

앞으로 도깨비숙성횟집 방문하면 초밥용 밥은 필수다!!

 

 

맛있는 숙성회에 한잔하면서 보내는 행복한 시간♡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다.

도깨비숙성횟집

https://naver.me/xfaR7TOa

 

도깨비숙성횟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6 · 블로그리뷰 126

m.place.naver.com

 

https://naver.me/5JVN8XGY

 

네이버 지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map.naver.com

 

728x90
반응형